[MV] NU'EST (뉴이스트) - Love Paint (Every Afternoon)

뉴이스트, 미완성 'CANVAS' 위 그들만의 노래로 사랑 그리다.
지난 2월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 그리고 비주얼로 새롭게 태어나며 카툰돌로 돌아왔던 뉴이스트가 더 파격적이고 업그레이드 된 모습의 미니앨범 The 5th Mini Album 'CANVAS'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카툰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다섯 명의 비주얼이 단연 돋보이는 앨범이다. 하루 24시간을 컨셉으로 잡은 이번 앨범은 24시간 각 시간대별로 들으면 좋은 트랙 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더해 총 5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의 작사, 작곡에 뉴이스트 멤버가 직접 참여하는 등 뉴이스트만의 음악적 색깔이 그 어느 때보다 잘 나타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Love Paint (Every Afternoon)'는 퓨처베이스와 R&B를 기반으로 클래식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얹은 뉴이스트만을 위해 만들어진 곡이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앨범명이 'CANVAS'인 만큼 자신의 사랑을 캔버스에 그리는 다섯 남자를 표현했다. 어느 누구나 사랑을 시작할 무렵엔 더없이 밝고 따뜻하지만 사랑이 끝난 캔버스에는 미완성의 사랑만이 남는다는 점을 모토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미완성의 캔버스를 완성하고 싶은 남자의 기다림과 상실감을 미술작품의 한 장면처럼 표현해 내 노래와 더할 나위 없이 어우러지는 영상을 만들어낸다. 이번 곡의 퍼포먼스 또한 캔버스 위 그림을 그리는 듯한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무대 위 뉴이스트의 모습이 그 어느 때보다 기대되는 점이다.